본문 바로가기
Review/Photography item

픽디자인 캡쳐 V3 (CLIP ONLY) 개봉기

by Realist。 2019. 4. 14.
728x90
반응형

올해 #픽디자인 제품에 대한 리뷰를 많이 하네요.
픽디자인에서 저 상줘야 되는거 아닙니까? ㅋㅋ 

 

#픽디자인 #캡쳐v3 는 플레이트와 함께 판매하는 키트도 있고, 이렇게 캡쳐 클립만 따로 판매하는 상품도 있습니다. 
저는 한쪽에는 카메라를 달고 한쪽에는 렌즈나 혹은 액션캠을 달 예정이기 때문에 2개를 구매를 했구요. 클립만 있는 버전(?)의 개봉기 입니다.

패키징은 언제나 그렇듯 늘 똑같습니다. 열었을때 제품을 확인할 수 있구요. 색상은 2가지가 있는데 저는 그냥 올블랙으로 했습니다. 현재 가지고 있는 가방 색도 블랙이고, 실제 쇼룸에서 가서 봤을때 은색 제품이 스크래치 같은게 좀 더 잘 보이더군요. 아무래도 사용감이 있게 되면 스크래치는 피할 수 없는 부분일 것 같아서 블랙으로 구매했습니다. 

뒷부분은 역시 사용상의 그림을 디스플레이 했구요. 이제는 아재 벨트가 익숙하네요.

개봉개봉

이렇게 제 가방에 두군데에 배치를 했습니다. 
한쪽은 액션캠! 한쪽은 카메라!
역시 두개는 있어야 되는거 같아요. 무게도 더 잘 맞고.. 헌데 역시 백팩 안에 넣었을 때보다, 캡쳐에 카메라를 달면 어깨 무게 때문에 누적 데미지가 더 쌓이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