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Photography item

픽디자인 렌즈 키트(Lens kit) 개봉 및 사용기

by Realist。 2019. 4. 14.
728x90
반응형

오늘은 픽디자인 렌즈 키트(Peak design lenskit) 써봅니다.

패키지 전면
음..저는 카메라 클립에 장착 하려고 샀는데 스트랩에 달려있는 그림이군요.

오픈하면 역시 다른 제품과 마찬가지로 제품을 확인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뒤에도 실 착용 모습. 벨트에 거치하는게 인상적이에요.
우리나라 사람들은 벨트 잘 안하지 않나요?

헌데 이제품 씰링(Seal)이 안되어 있습니다. 반품 제품이 제게 와도 확인할 방법이 없을 것 같네요.

구성품은 스티커, 설명서, 캡 두개에 고리 등등 있습니다.

마운트 면입니다. 약간 흠집들이 있네요. 사용하다보면 생기기 마련이겠지만 왜 새제품에..

뒤에도 흠집이 약간있네요. QC가 제대로 되고 있는건가..;;

제 1635GM렌즈에 한번 체결해 보았습니다.

위는 사용상의 모습
이게 평상시에 제 구성인데요. 렌즈를 교체하려면 가방을 꺼내야 했는데 그럴 필요가 없어서 확실히 편합니다.

헌데 렌즈 무게 때문에 평소에 운동 잘 안하시는 분이시라면 부담이 상당하실 것 같네요. 2개까지 마운트 해봤는데 부담 엄청납니다ㅋㅋ가벼운 렌즈가 아니라면 1개가 적당할듯 싶습니다. 그래도 두 손이 가벼운 부분은 엄청 편하네요. 또한 렌즈키트가 회전을 하기 때문에 카메라 클립과 함께 사용할 때는 이렇게 사용하여 렌즈를 교환하면 편합니다.
1. 카메라에서 렌즈 분리 
2. 분리한 렌즈를 렌즈키트에 마운트
3. 교체할 렌즈를 렌즈 키트에서 마운트 해제하면서 렌즈키트 회전(렌즈가 아래 방향으로 향하게)
4. 렌즈 카메라에  마운트

개봉 및 사용기를 마칩니다.

#픽디자인 #피앤피샵 #렌즈키트 #렌즈거치 #픽디자인렌즈키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