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T,Tech

샤오미 선풍기 개봉기 및 사용기

by Realist。 2019. 4. 14.
728x90
반응형

구매한지 좀 됐는데 이제야 리뷰를 쓰네요.
넘 바쁨ㅠㅠ
오늘은 샤오미 선풍기 입니다.

갈색 박스는 이제 익숙하군요.

박스를 여니 안에 수납되어 있네요. 조립해야 되는건지 생각도 못했습니다.

조립공구와 나사 등이 들어있구요. 친절하게 그림으로 안내도 해주네요.

아래받침대와 팬을 낄수 있는 봉입니다.

위는 설명서와 배터리.
배터리 덕분에 무선이 가능한것이 특징입니다.

배터리와 팬을 조이는 부품등이 들어있네요.

부품공구들

드디어 팬이 보이네요. 생각보다 되게 아담한 사이즈 입니다.

코드가 110v라 결국 220짜리 연장선이나 돼지코가 필요합니다.

조립중..

조립은 되게 쉬워요. 하단 원형판에 봉을끼우고 팬을 상단에 껴주기만하면 끝납니다.
실행은 MI 홈 어플을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설치하고 와이파이 연결을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 아이콘 이구요

실행하면 기기 목록에 뜹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늘 절전모드로 들어가기 때문에 사용전에는 항상 뒤에 전원버튼으로 깨워줘야 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하지만 버튼 소리를 켜고 끄거나 디테일하게 선풍기를 조작할 수 있는부분은 큰 장점입니다. 각도조절이라던지 타이머등 기본적인 기능은 모두가지고 있고 가장좋은것은 자연풍 기능인데 정말 자연풍 처럼 솔솔불어와서 노곤할때 잠자기 딱 좋습니다. ㅎㅎ

한글 설명서는 없습니다.ㅋㅋ
샤오미 제품을 보면 한국은 참 작은시장 이라는게 느껴집니다. 한국어 지원이 없으니까요.
가격으로 말이 많긴하지만 통합관리라는 측면에서 저는 돈이 아깝지 않은것 같아요. 물론 예비신부가 사줬지만요ㅋㅋ 샤오미 제품은 이제는 믿음이 가요.
살때마다 만족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