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T,Tech

LG 미니빔 PH550 개봉기

by Realist。 2019. 4.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귀도입니다. 오늘은 LG 미니빔 PH550입니다. 친한 친구들이 결혼선물로 선물해줬기 때문에 이 리뷰를 남길 수 있겠네요.. ㅎㅎ

미니빔을 처음 사 봐서 알지 못했는데 박스 자체도 굉장히 작네요.  겉면이구요.

윗면과 밑면에는 스펙같은거 써 있습니다. 블라블라
꼼꼼한 예비 와이프가 알아보고 고른 모델이라 좋으리라 믿어 의심치 않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기능 말씀해 드리자면 제조사 상관없이 미러링을 지원하구  있기 때문에 폰이나 태블릿 영화를 바로 재생할 수 있고 블루투스 스피커를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블루투스 연결은 단1대만 됩니다. 2개이상 연결해서 듀얼사운드를 구성하고 싶었는데 실패ㅠ

그럼 박스를 열어제껴보죠

기본 파우치가 있는게 참 좋네요
케이블 수납까지됐으면 좋았을걸.. 딱 빔만들어갑니다. 그래도 뭐 하나씩 더 주는거 이런건 좋은거에요.

부직포로 만든든한 약한 비주얼은 별로지만..ㅋㅋ

빔은 파우치안에 들어 있고 꺼내면 비닐에쌓여있습니다.

뙇!  이렇게 생겼군요. 디자인은 둥글둥글 평범합니다. 특히 포커스링이 수동인데 뭔가 좀 뻑뻑했으면 좋겠는데 너무잘돌아 가더군요.

정면샷이구요. 높이조절은 안되고 캡도 없습니다.

뒷편에는 여러가지 커넥터 들이 있습니다. 없는거보단 있는게낫죠 ㅎㅎ사실좀투박하단 생각이드네요.

구성품과 리모컨

원더우먼 벽에 쏴보니 환상입니다.
이상으로 개봉기를 마치구요 사용기때 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