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T,Tech

오난코리아 휴대용 선풍기 개봉기

by Realist。 2019. 4.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너무덥네요 바깥은 사우나 같아요

요즘 휴대용 선풍기가 유행하여 구매해보았습니다.
오난코리아 N9 휴대용 선풍기에요

겉포장 박스에요.
맥북이 생각나는 군요. 뒷면의 카피라이팅은 마치 카메라에 써져있어야 할것같은 이질적인 문구네요. 인생의 아름다운 순간과 선풍기의 상관관계를 혹시 아시는 분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현재는 행사중이라 스트랩을 껴줍니다. 충전케이블, 설명서, 스탠드가 들어있어요.

세우니 이렇군요.

정면엔 전원버튼이 있어요. 바람세기를 알 수있는 LED인디케이터가 없는게 못내 아쉽네요.

측면엔 사용중일때는 흰색, 충전중일때는 붉은색으로 켜지는 인디케이터가 있습니다.

하단은 스트랩홀과 미끄럼방지 고무마감이 되어있습니다. 스탠드도 동일하게 고무마감으로 나름신경을 많이썼네요.

충전중..

정면

여친님께는 흰색을 선물

스펙은 이렇군요 완충에  3시간반이걸리고  3시간에서 12시간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을 좀 해봐야겠네요.

이상으로 개봉기를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