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T,Tech

로지텍 MX MASTER 3S

by Realist。 2023. 2. 6.
728x90
반응형

아주 오랜만에 남기는 리뷰네요. 오늘은 MX MASTER 3S 입니다.
이번에는 와디즈에서 진행한 펀딩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왜냐하면 프레임바이에서 제작한 커스텀 케이스가 같이 오기 때문인데요. 뭐 중요한가요? 압니다 알아요 ㅎㅎ 그냥 사고싶어서 구매했습니다. 하지만 MX MASTER 3S가 나온지도 사실 꽤 되기되 되었거니와 이미 많은 분들이 리뷰하셨기 때문에 저는 오늘은 프레임 바이의 케이스와의 궁합 위주로 리뷰를 하겠습니다.
1. 패키징
로지텍은 패키징에 애플보다 신경쓰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적절히 가격대 있는 소재에 바니시 처리된 제품 전면 이미지까지 너무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하단은 프레임 바이의 케이스 입니다.

뜯기전에 가장 두근거리는 순간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케이스 입니다. 멋지죠? 블랙을 넣었더니 보호색이 되어서 테가 안나네요

제게 MX MASTER 3S 화이트 색상도 있어서 한번 넣어보았습니다.

역시 흰색을 넣어야 좀 테가 나네요

제품은 아시다시피 이렇게 생겼습니다. 저는 사실 MASTER 제품은 처음입니다. 그 동안 MX Anywhere제품을 사용했는데 사실 내구성이 그렇게 좋은지는 모르겠어요. 헌데 저는 출장이 잦은 편이고 엄청 막쓰기 때문에 저의 환경상 어떤 마우스로 잘 못견딜 것 같기는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