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tomation/ENT(엔터테인먼트)

필립스 휴 플레이 HDMI 싱크박스(Philips Hue play HDMI Sync box) 로 만드는 특별한 우리집(3. 사용편)

by Realist。 2021. 2. 10.
728x90
반응형

 


본 포스팅은 필립스 휴 플레이 제품의 설치부터 사용까지의 전반적인 리뷰입니다. 제품 소개편과 설치편을 보지 않으신 분은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세요.

1. 제품 소개편: 링크

 

필립스 휴 플레이 HDMI 싱크박스(Philips Hue play HDMI Sync box) 로 만드는 특별한 우리집(1. 소개 및 언박

코로나 이후로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없기 때문에 집 안에서 의미 있게 시간을 보내야 하는게 굉장히 중요해 졌습니다. 때문에 OTT 서비스나 게임과 관련된 서비스가 그 어느 때보다도 활발히 이

stoxic.tistory.com

2. 제품 설치편: 링크

 

필립스 휴 플레이 HDMI 싱크박스(Philips Hue play HDMI Sync box) 로 만드는 특별한 우리집(2. 설치편)

I. 필립스 휴 브릿지 설치 싱크박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브릿지를 설치해야 합니다. 브릿지 설치는 매우 간단합니다. 브릿지에 동봉된 랜 케이블을 공유기에 유선 연결하고 전원 케이블을

stoxic.tistory.com


I. 필립스 휴 플레이 HDMI 싱크박스
저의 경우는 싱크박스를 오디오 앰프 위에 AI 스피커와 함께 설치해 두었습니다. 싱크박스가 블랙색상이면서  컴팩트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기존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려 공간에 가치를 높여줍니다. 

그리고 저희집은 뒤에 스트립이 하나 있구요, 오른쪽에는 필립스 휴 스트립과 익스텐션 2개가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왼쪽에는 휴 벌브 2개와 TV에는 휴 플레이 까지! 4면이 모두 조명으로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I-1 영화를 볼 때 깊어진 몰입감

스위트홈과 함께 감상하면 더욱 실감난다


저 같은 경우는 코로나가 시작되고 가장 아쉬웠던 점은 여행보다도 영화관을 못 가는 것이었습니다. 집에서 영화 보면 솔직히 졸립니다. 대형 디스플레이나 프로젝터를 갖추기는 매우 돈이 많이 들기 때문에 매우 아쉬운 부분중에 하나였는데요, 싱크박스를 설치하고 나서 영화에 대한 몰입감이 엄청 높아 졌습니다. 조금 디스플레이가 작더라도 그리고 집에서 본다고 해도 실감이 나서 졸리지가 않아요. 저는 영화를 볼 때 좀 더 몰입을 원해서 스피커에도 굉장히 많이 투자를 했는데 싱크박스까지 더해지니 클라이 막스 부분에서 엄청난 감동이 밀려옵니다. 조명 싱크만으로 영화관 못지 않은 이런 연출이 가능하다니 코로나로 인해 영화관을 가지 못했던 억눌린(?) 감정이 싹 해소가 되는 느낌입니다. 

특히 저희 집 같은 경우 필립스 휴 조명으로 거실에 굉장히 신경을 많이 써서 그런지 싱크 박스와 연동시키니 그냥 영화를 보는게 아닌 가상의 공간 안으로 내가 들어온 느낌입니다.

I-2 게임과 함께 실감나는 모험
코로나로 인해 헬스장과 같은 운동시설을 가지 못하게 되면서 저는 닌텐도 스위치를 가지고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요새 유명한 그 운동게임 "링 피트 " 인데요. 싱크박스와 동기화 된 휴 조명들이 엄청난 몰입감을 줍니다. 

저희 와이프가 임산부라 운동을 꼭 해야 해서 운동 게임 사줬는데도 원체 싫어해서 잘 안하더라구요. 근데 이 싱크박스와 조명연동을 해 주니 요새 재밋다고 아주 열심히 합니다. 

끝으로 간단하게 스마트홈을 만들고 싶은 사람들에게 최고의 아이템이 바로 이 필립스 휴의 제품들입니다. AI스피커와의 편리한 연동성과 애플리케이션의 다양한 기능 그리고 벌브, 스트립, 플레이 등 여러가지 형태의 제품들이 만들어내는 다양한 색상과 그것과 연동되는 음악과 영상! 휴 플레이 HDMI 싱크박스! 확실히 홈 엔터테이먼트의 끝판왕 아이템입니다.

혹시 싱크박스 구매하셨을 때 아래 영상으로 테스트 해 보시면 엄청난 감동이 밀려오실 겁니다.

youtu.be/qC0vDKVPCrw

이것 말고도 유투브에 필립스 휴 싱크박스 테스트 영상이라고 치시면 굉장히 많이 나오니 참고하세요! 

*필립스 휴 싱크박스 체험단에 응모하여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