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tomation/ENT(엔터테인먼트)

삼성 스마트 스피커 갤럭시 홈 미니의 개봉기 및 사용기(Samsung smart speaker) -1

by Realist。 2019. 9. 8.
728x90
반응형

삼성전자의 새로운 스마트 스피커 갤럭시 홈!
정말 기다려왔던 제품중의 하나 입니다. 이미 스마트 띵스 카페에서 많은 분들이 리뷰를 거의 보고서 형식으로 다 하셨기 때문에 저는 저만의 방식으로 리뷰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 분들이 너무 자세하게 리뷰를 하셨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저라는 사용자 측면에서의 리뷰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우선 개봉기 입니다. 

현재 갤럭시 홈 미니는 베타테스팅 중입니다. 나중에 출시될 삼성의 스마트 스피커는 허브가 내장된 갤럭시 홈과 아래 보시는 갤럭시 홈 미니의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허브가 내장된 제품은 삼성에서 출시하는 여러가지 IOT기기들과 연동되어 사용할 수 있게 되겠습니다.

비교적 평범한 전면 패키징
이렇게 사용해 보세요!
여러가지 제휴 스폰서 등이 명시 되어 있다

 

상자를 오픈하면 김치독(?)이 하나 들어 있다.

 

단출한 구성품들
전용 충전기

이 전용 충전기를 사용하지 않으면 스피커가 제대로 동작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집에 있는거 쓰지 마시고 꼭 이거 쓰세요.

타입은 아쉽게도 C Type이 아니다
전원선을 연결하는 홈
하단은 미끄럼 방지를 위한 고무로 마감 되어 있다.
똳. 상판의 모습 볼륨키, 마이크 켜고 끄기, 그리고 명령(재생)키가 있다
연결하면 이렇게 전등이 들어온다.

스마트 스피커를 전원 연결 하신 후, 삼성이 Smartthings app을 실행하시면 자동으로 스피커가 검색했다고 알람이 뜨며 연결하면 그때부터 삼성 스마트 스피커인 갤럭시홈 미니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약간 늦은 감이 있긴 하지만 늦었다고 해서 경쟁력이 없는게 아니라는 것을 다음 사용기에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