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T,Tech

갤럭시탭S7 액정보호필름(강화필름) 힐링쉴드

by Realist。 2020. 9. 4.
728x90
반응형

stoxic.tistory.com/218

 

갤럭시탭S7 플러스 모델 사용기

이번에 사전판매로 갤럭시탭S7을 구입하면서 리뷰를 남겨봅니다. 사실 뭐 삼성다니는 지인통해서 굉장히 저렴하게 구매를 했기 때문에 가성비 부분에서 굉장히 만족을 하는 것도 있지만 그 보��

stoxic.tistory.com

갤탭을 구매하고 간략한 사용기에 대해 썼었죠 ㅎㅎ 
액정 보호필름이 필요해서 검색하다가 힐링쉴드에서 나온 강화필름이 있길래 구매를 해봤습니다. 현재 힐링쉴드는 본사 이전 기념으로 20% 쿠폰을 주고 있어서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았습니다. 

근대 패키징이.. 너무 커요;; 처음에 무슨 액자 온 줄 알았어요.

제가 플러스 모델 쓰고 있기는 하지만 커도 너무 크네요;; 

구성품은 액보필름, 퀵가이드

그리고 다 아시는 먼지제거 테이프와 스왑, 극세사 천 등등입니다. 
붙이기는 너무 쉬웠습니다. 아무래도 강화필름이다 보니 그냥 위치 맞추어 붙여주기만 하면 끝이라 굉장히 쉬웠네요.
정말 놀라운 점은 강화필름임에도 불구하고 " 지문인식이 끝내주게 잘 됩니다 " 아무래도 강화필름들은 두께 때문에 지문인식이 잘 안되는데 이건 왜 이렇게 잘 되는걸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