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Housing

인테리어에 도전 (헬리오시티 84D)

by Realist。 2019. 1. 21.
728x90
반응형
입주전 집 점검차 방문했더니 여기저기 구경하는 집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방문했더니 부족한 신발장 공간을 멋지게 꾸며놓은 집이 많더군요.
그래도 우리도 상담한번 받아보자 하다가 덜컥 계약해 버렸습니다.

이건 이번에 시공한 수납장이 있는 세면대 입니다.
예전것은 주민이시라면 아실듯..

여기가 신발장 이에요. 오른쪽이 신발장이고 정면은 아무기능도 없는 거울공간만 있습니다.
이걸 어떻게 변경하려 하냐면..

일단 이렇게 대충 그려보긴 했는데..ㅋㅋ

이대로 될지..모르겠네요 ㅋㅋ

그리고 이건 진짜 계획에 없었는데 사장님께서 제안해 주셔서 하게됐어요. 저 아일랜드 식탁이 저기 위치해 있어서 다들 연장으로 식탁을 짜시거나 옆에 작은 식탁을 놓으시더라구요. 헌데 저희 식탁은 2000이 넘는 6인용 식탁이라 저기 놓을 수가 없었거든요. 그래서 저 식탁을 벽에 붙이는 시공을 제안해 주셨습니다.

완성되면 대충 이런모습이 되는거죠.
인테리어는 이번주에 하기로 했는데 완성되면 또 포스팅 하기로 하겠습니다

#추가

인테리어의 도전은 성공적 이었습니다.
원하는 대로 아일랜드 식탁을 벽으로 붙여 간이 바가 완성되었고

신발장도 잘 완성이 되었어요

와이프가 이사준비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데 이렇게 잘 끝나서 기쁘네요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