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life

싼타페 풀체인지의 디자인은 어떻게 나올까?

by Realist。 2021. 11. 4.
728x90
반응형

유투브를 보다보니 싼타페 풀 체인지 디자인이 아래와 같이 나올거라 예상한 유투버가 있더군요. 싼타페를 운행하는 사람으로서 흥미롭게 봤습니다. 하지만 아래 사진은 사실 아이오닉7일 가능성이 큽니다.

아래가 바로 현대차에서 발표한 아이오닉7의 모습입니다. 위 사진과 매우 비슷하지 않나요?

제가 이전 글에 썼듯이 사실 싼타페는 투싼룩으로 나올 가능성이 큽니다. 하지만 아닐 수도 있겠죠. 제가 아이오닉7과 비슷한 모양으로 나오지 않을꺼라고 예상하는 이유는, 아이오닉7은 팰리세이드보다 큰 대형 SUV 전기차 입니다. 헌데 싼타페와 모양이 비슷하면 당연히 가격이 높은 아이오닉7보다 싼타페를 살 사람이 많을 거고 현대자동차에서 굳이 이런 문제를 만들지 않을꺼라는 예상이 들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찾아보면 싼타페가 접근성이 더 좋기 때문에 그쪽으로 많이 구매를 할 것이고 그만큼 현대차의 매출사이즈가 줄어들기 때문입니다.
스타리아룩은 아무래도 아이오닉 패밀리의 룩이 될 가능성이 큽니다.

그리고 아래사진도 예상도라고 떳는데 이건 신형 스포티지 같지 않나요? 가능성이 매우 낮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모델은 동남아 현지전략형 모델인 알카르자 인데 이것도 좀.. 예상을 해볼 수도 있겠네요.
투싼룩은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세요. 싼타페는 2023년이나 되어야 바뀔 것이므로 지금 필요하시다면 망설임 없이 구매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https://stoxic.tistory.com/391

 

팰리세이드 페이스 리프트 예상도(Feat. 싼타페 풀체인지 2023)

이번에 갓차에서 공개한 현대 팰리세이드 페이스 리프트 예상도 입니다. 지금까지 이 유투버가 예상했던 예상도와 출시된 차들의 디자인이 95% 이상 다 맞았던 것으로 보아 이렇게 나올것 같네

stoxic.tistory.com

https://stoxic.tistory.com/400

 

아이오닉7 컨셉트 월드 프리미어 공개

현대자동차 아이오닉7에 대한 컨셉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몇가지 특징들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웰컴라이트 이 웰컴라이트는 후면부의 모습입니다. 면적 자체가 넓으니까 엄청나네요

stoxic.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