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T,Tech

[내돈내산]사무실용 선풍기 루메나 Fan Stand 3세대

by Realist。 2021. 5. 25.
728x90
반응형

여름을 대비해서 사무실에서 사용할 선풍기 하나 구매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선풍기가 위랑 아래(발) 두개가 필요합니다. 그게 엄청나게 열을 빨리 식혀주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기존에 쓰던 것은 책상 밑으로 보내려고 이 선풍기 하나 더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2세대 대비해서는 아래와 같이 기술 발전이 있었네요. 솔직히 별 차이 없을거 같습니다 

1. 패키징
패키징 제품 사이즈에 비해 좀 큽니다. 아무래도 부서지면 안되는 제품이다 보니 완충 포장역할을 하는 박스상자 때문인 것 같습니다. 이외 포장은 평범합니다. 몰랐는데 루메나가 부산에 있는 회사였네요. 좋은 제품 만드는 회사 믿음이 갑니다. 

2. 구성품
구성품은 상당히 단순합니다. 제품과 그리고 USB케이블이 전부입니다. 설명서가 있기는 하지만 없어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사용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3. 사용법
저는 처음에 세기 조절과 시간 조절만 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조그 다이얼을 몇초 이상 누르고 있으면 회전도 됩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삼실에 있다보면 선풍기 끄고 가는걸 잊어버릴때가 많아 매일 지적 받았는데 타이머 기능이 있어서 잘된일 같습니다. 세기는 아래 보이는 조그 다이얼을 돌리면 되고, 타이머 설정은 이 조그다이얼을 누르면 됩니다. 그리고 충전중에는 아래와 같이 LED 인디케이터에 불이 들어옵니다. 

4. 마치며
사무실 선풍기 사실 만원 이하짜리도 굉장히 많아서 솔직히 이거 약간 과소비 입니다. 하지만 디자인이 이쁘고 루메나라는 회사 이미지가 좋아서 그냥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다른건 몰라도 소음이 없어서 너무 좋습니다. 원래는 3만원이 넘지만 회사 동료 둘과 함께 구매하여 2만원 중반대로 구매 했습니다. 

https://coupa.ng/b1OiFJ

 

솔러스에어 휴대용 무선 미니 탁상용 선풍기 도크충전형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