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T,Tech

구독경제에 올라탄 네이버, 네이버 정기결재 네이버 플러스 혜택

by Realist。 2020. 9. 16.
728x90
반응형

 네이버가 멤버쉽을 만들었다고 해서 가입을 해봤습니다. 저도 넷플렉스, 리디북스, 예스24 이후로 이렇게 또 하나의 구독경제 ( subscription economy ) 서비스의 형태에 올라타게 되었네요.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대부분 다 가입하고 쇼핑을 하면 더 많은 혜택으로 돌려준다는 내용이네요. 쇼핑 많이 안 하신다면 별로 필요가 없으실 듯 합니다. 

그래서 가입하고 쇼핑을 한번 해봤습니다. 밑에 보시면 " 멤버쉽 추가 적립 " 이라는 메뉴가 있죠? 추가로 좀 더 적립을 해주네요. 10만원어치 사시면 5천원이 추가적립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가입하실 분은 아래 링크에서 가입시면 5,000원을 추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naver.me/GT7JdGeR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추천해요!

초대코드 : O93NEL멤버십짱

campaign.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