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life

차량 계약부터 출고까지4 (더뉴싼타페 2.5T - 출고예정일 및 탁송대기)

by Realist。 2020. 12. 3.
728x90
반응형

드디어 차가 나오게 됐습니다. 계약한지 거의 열흘만에 차가 제작되어 출고가 되네요. 

사이트에서도 차량 생산 완료를 볼 수 있다.
11/27일 저녁에 요청된 차가 12/8에 출고!

그간 썬팅 블박같은 물품과 오토캐시백 같은 것들을 열심히 알아보길 잘했네요. 이제 다음주에 출고되는 차를 바로 탁송 보내서 작업만 해서 가지고 오면 끝일 것 같습니다. 차가 도착하는 대로 또 리뷰를 남겨야 겠네요. 사실 남양 출고장에 가려고 했었는데 코로나도 심하고 해서 그냥 말았습니다. 

그리고 12월 7일에 조회하니 아래와 같이 진행사항이 바뀌었습니다. 

택배처럼 실시간 까지는 아니더라도 내가 주문한 차가 어떤 상태에 있는지 확인이 가능한 부분은 굉장히 좋게 평가하고 싶네요. 내일 정도에 잔금을 치뤄야 할 것 같습니다. 

다음포스팅: stoxic.tistory.com/258

 

차량 계약부터 출고까지4 (더뉴산타페 2.5T - 실내등 LED 옵션 팁)

더뉴산타페 옵션 중에 LED 옵션이 있습니다. 무려 36만원이나 하는 옵션이죠. 헌데 위 옵션은 LED 도어스팟 램프에 욕심이 없다면 굉장히 저렴하게 교체가 가능합니다. 36만원 짜리 8개 LED를 교체해

stoxic.tistory.com

36만원 짜리 실내등 옵션에 대한 팁이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