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nt

필립스 휴 플레이 체험단 모집

by Realist。 2020. 11. 2.
728x90
반응형

게임 화면과 싱크로율 100% !

게이밍 경험을 업그레이드시켜줄
RGB 조명 필립스 휴 플레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어느 때 보다 길어진 요즘, 이제는 집에서 노는 것이 지루해진 분들을 위해 필립스 휴에서 새롭게 신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RGB 감성의 화려한 컬러는 물론, PC화면과 연동되어 게임 플레이 장면을 밖으로 확장시켜주는 특별한 조명, 필립스 휴 플레이! 필립스 휴와 함께라면 당신이 꿈꿔왔던 나만의 게이밍 룸을 완성 시킬 수 있습니다.

필립스 휴 플레이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
지금 휴 플레이 체험단에 신청해보세요!

▼▽▼▽▼▽

휴 플레이 체험단 신청하기

 

Google 설문지 - 설문지를 작성하고 분석할 수 있으며 무료입니다.

하나의 계정으로 모든 Google 서비스를 설문지로 이동하려면 로그인하세요.

accounts.google.com


About 휴 플레이!

필립스 휴가 선보이는 새로운 제품 휴 플레이는 게임, 음악, 영화 등 모든 엔터테인먼트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는 조명입니다. 마음 편히 집에서 게임하기 위해 집에 오로지 나만을 위한 게이밍 룸을 만드셨다면 이 체험단에 주목해주세요!

그럼, 빛으로 노는 필립스 휴 플레이의
5가지 포인트를 알아볼까요?


휴 플레이 체험단
모집 안내

화려한 조명이 감싼 게이밍 룸을 갖고 싶다면?
실감 나는 게임 플레이를 경험해보고 싶다면?
다양한 기능의 스마트조명을 경험하고 싶다면?

지금 체험단을 통해
휴 플레이를 만나보세요!

휴 플레이 체험단 신청하기

728x90
반응형